경남사이버영재교육원 제1차 집중학습

> 뉴스 > 고성뉴스

경남사이버영재교육원 제1차 집중학습

김미화 기자  | 입력 2018-05-23 오후 02:28:17  | 수정 2009-05-26 오전 7:01:24  | 관련기사 건

- 대성초등학교 한하늘 한겨레 쌍둥이 자매도 출석해 -

 

5월 23일 경상남도사이버영재교육원(김연동 원장)은 교육연구정보원에서 사이버영재교육원생 108명을 대상으로 `제1차 집중학습`과 특강을 개최했다.

 

새로운 지식, 정보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문학과 미디어, 지리 분야 영재들을 찾아 기르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사이버영재교육원의 이번 집중학습에서는 강교수 비전스쿨로 유명한 유형근 선임교수의 `꿈을 현실로 만드는 사람`이란 주제의 특강도 열렸다.

 

▲ 경상남도사이버영재교육원 김연동 원장

김연동 경상남도사이버영재교육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문학과 미디어, 지리 각 영역별 교양 기본과정과 심화과정, 전문과정으로 진행되고 있는 학습들이 자신이 하고 싶고  “좋아서 한다!”라로 생각 하면 스트레스가 없을것이라 말하고 오늘의 심화된 집중학습으로 능률이 더욱 향상되길 바랐다.

 

 

유형근 한국비전 교육원 이사

 

아울러 김연동 원장은 참여한 학부형들에게 강헌구 교수 비전스쿨의 선임교수이자 한국비전 교육원 이사인 유형근 강사로부터 있게 될  “꿈을 현실로 만드는 사람”이란 주제의 강의가 자녀교육에 많은 보탬이 될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경남사이버영재원의 한 관계자는 이날 오후 4시까지 진행 될 학생들의 수업안내와 2009학년도 경남사이버영재교육원 체험학습 계획서를 발표하고 그에 대한 학부형들과의 간담회를 가지는 등 학부모들 간의 정보를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 사이버 미디어반

 

 

▲ 사이버 문학반

 

 

▲ 대성초등학교 한하늘, 한겨레(5학년) 학생도 출석

 

▲ 각 분야별 출석체크를 하는 사이버영재원 교사들

 

▲ `꿈을현실로 만드는 사람`을 강의한 `강교수 비전스쿨의 유형근 선임교수와 찰칵! "세상을 움직이는 자들은 전체의 3%에 해당한다. 막연한 희망사항과 마음속 비전이 아닌, 글로 쓴 구체적인 비전으로 잘 쓰면 이루어진다!"

 

▲ `꿈을 현실로 만드는 사람` 강의를 듣고 유형근 강사와 기념 촬영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실시간 고성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258 과 nate를 누르고 고성뉴스를 입력하면 언제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성인터넷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김미화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진정한 도시재생은 무엇일까?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