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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창식 기자 | 입력 2009-11-21 | 수정 2009-11-21 오전 7:04:19 | 관련기사 건
경상남도고성교육청(교육장 윤맹기)은 지난 13일 친절하고 적극적인 대민 행정서비스 실천과 민원 실무에 대한 전문성을 높이고 민원행정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관내 유ㆍ초ㆍ중학교, 고성도서관 행정실장 31명을 대상으로 민원ㆍ기록관리ㆍ정보공개ㆍ학교정보공시 서비스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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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날 연수에 앞서 2009년도 기록관리ㆍ정보공개운영 실태 점검 결과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8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전달했다.
고성교육청 민원담당 정금자 강사는 “이번 연수가 학생과 교육수요자가 행복한 고객중심 민원서비스로의 전환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