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환경쌀 LA지역 대대적 판촉 나서

> 뉴스 > 고성뉴스

생명환경쌀 LA지역 대대적 판촉 나서

한창식 기자  | 입력 2021-07-30 오후 02:13:29  | 수정 2021-07-30  | 관련기사 건

- 김재수 LA총영사, 스카렛 엄 美 LA 한인회장 포함 주요인사 참여

- 미국 현지시각 7일, 한남체인 LA와 플러턴 지점 동시 시작

- 현지 신문ㆍ방송사 특별취재 나서며 반응 뜨거워...

 

지난해 11월 미국 첫 수출 길에 오른 고성 ‘생명환경쌀’이 지난 연말부터 미국 LA 현지 판매를 시작함에 따라 생명환경쌀 판매활성화를 위한 판촉 활동이 시작됐다.

 

 

미국 현지시각으로 지난 7일부터 한남체인 LA지점과 플러턴 지점에서 동시에 시작된 이번 판촉행사에는 김재수 LA총영사를 비롯한 스카렛 엄 LA한인회장, AT센터(농수산유통공사) 신현곤 LA 지사장, LA경남사무소의 많은 인사들이 참여해 직접 홍보 판촉 활동에 나섰다.

 

이들은 바쁜 일정에도 생명환경쌀을 알리기 위한 어깨띠를 메고 홍보 전단을 시민들에게 나눠주며, 농약과 비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한방영양재로 기른 이 시대 가장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을거리인 생명환경쌀 소비에 적극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생명환경쌀로 밥을 지어 행사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시식 기회를 제공하며 크게 홍보 판촉전을 열었다.

 

지난해 11월 이학렬 군수를 단장으로 한 ‘고성군 해외시장개척단’의 미국 방문으로 LA중앙일보ㆍ한국일보 등 신문사와 라디오 생방송 취재를 통해 ‘보약 먹고 자란 생명환경쌀’로 미주 지역에 알려지게 되자 이번 판촉행사에도 현지 신문과 TV, 라디오 등 언론의 특별 취재가 이어지며 현지의 폭발적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고성군은 이번 홍보 판촉 행사를 계기로 고성 생명환경쌀이 LA지역에서 많이 팔려나갈 것으로 보고 있으며, 이로써 세계무대에서 생명환경농업 상표 인지도가 크게 향상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5일 LA 월셔호텔에서 고성군과 한남체인, (주)경남무역이 생명환경쌀 200톤 수출에 관한 MOU를 체결함으로써 같은 달 26일 생명환경쌀 대미(對美) 수출 1차분 20톤이 선적된 바 있다.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한창식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공무로 갔는데 이런 결례를 저지르다니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