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7회 고성군의회 임시회 개최

> 뉴스 > 정치의원뉴스

제177회 고성군의회 임시회 개최

이동환 기자  | 입력 2011-05-31  | 수정 2011-05-31 오후 12:06:48  | 관련기사 건

- 박태훈 의장, 내실 있는 현장확인 의정활동이 돼야

- 6월1일~7일까지 현장확인 의정활동 펼칠 예정


제177회 고성군의회 임시회가 열렸다.


오늘(31일) 오전, 고성군의회 본회의장에서 박태훈 의장을 비롯한 전 의원, 이학렬 군수를 비롯한 고성군청 각 실·과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 177회 고성군의회 임시회를 개최했다.

 

 

 

이날 박태훈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그간의 의정활동 경험과 지식을 십분 활용해 군민들의 궁금한 점과 의혹을 규명할 수 있는 내실 있는 현장확인 의정활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박태훈 의장은 ‘집행기관에서는 성실하고 정확한 자료제출과 현장안내 등 능동적이고 생산적인 임시회가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줄 것’을 거듭 당부했다.


이날 임시회는 제177회 고성군의회(임시회) 회기결정의 건과 회의록 서명의원의 건, 현장확인 의정활동의 건, 휴회의 건 총 4건의 안건을 원안 가결했다.

 

 

제177회 임시회는 오늘(31일)부터 6월 7일 8일간 열릴예정으로 김홍식·정도범 의원을 회의록 서명의원으로 선임했으며, 1반(총무위원회)과 2반(산업건설위원회)으로 나뉘어 현장확인 의정활동을 하게 된다.


1반에는 정도범 총무위원회위원장과 김홍식, 류두옥, 황대열, 박기선 의원이 영오면, 개천면, 구만면, 회화면, 마암면, 동해면, 거류면의 현장확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2반에는 정임식 산업건설위원장을 비롯해 송정현, 최을석, 정호용 의원이 삼산면, 하일면, 상리면, 하이면, 대가면, 영현면, 고성읍의 현장확인 의정활동을 6월 1일부터 7일까지 펼칠 예정이다.

 

 

 

<개      회      사>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의원 여러분!  

이학렬 군수님을 비롯한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 꽃향기와 함께 푸르름이 더해가는 이 시기에 제177회 임시회를 개회하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 합니다.   


이번 임시회는 각종 주요사업들에 대한 실태파악 및 여론수렴과 2011년도 행정사무감사와 예산안 심의를 대비한 현장확인 의정활동을 위해 개의되었습니다.

   

동료의원 여러분께서는 그간의 의정활동 경험과 지식을 십분 활용하여 군민들의 궁금점과 의혹을 규명할 수 있는 내실 있는 현장확인 의정활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길 당부 드리며, 집행기관에서는  성실하고 정확한 자료제출과 현장안내 등 능동적이고 생산적인 임시회가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요즘 고성 들녘에는 모내기철을 맞아 바쁜 농민들의 일상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농업인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농업관련시설에 각별한 관심과 부족한 일손을 돕는데 집행부 공무원들이 앞장서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존경하는 동료 의원 여러분, 그리고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 올 한 해도  이미 중반으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이번 임시회를 계기로 연초에 계획했던 주요 현안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다같이 힘을 모아 주시기를 바라며, 이 자리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과 군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1.  5.  31. 

고성군의회의장   박 태 훈

 

 

 

 

 

 

  * 고성방송은 olleh(QOOK)-TV 에서 볼 수 있습니다.

olleh-TV 신청은 080-077-5555, 070-7092-0174

이동환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지역사회의 중심, 학교를 살리자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