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길 의장 2018년, 제232회 의회 임시회 개회사

> 뉴스 > 정치의원뉴스

황보길 의장 2018년, 제232회 의회 임시회 개회사

고성인터넷뉴스  | 입력 2018-01-18 오후 02:11:20  | 수정 2018-01-18 오후 02:11:20  | 관련기사 건

232회 고성군의회 임시회


개회사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의원 여러분!

이향래 군수권한대행님을 비롯한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정유년을 보내고 무술년 새해, 첫 임시회를 개회하면서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으로 여러분을 뵙게 되어 대단히 반갑습니다.

 

무술년에는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더불어, 지난 해 우리군 의회에 애정 어린 질타와 조언을 아끼지 않으신 군민여러분의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역주민들의 복리증진과 민생현안 해결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오신 동료의원 여러분께도 심심한 경의를 표합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새해 새아침을 맞아 기대도 큽니다만 우리가 해결해야 할 과제 또한 수없이 많습니다. 과거 어느 해 보다도 군민 여러분의 지혜와 힘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군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결집한다면 어떠한 어려운 난관도 슬기롭게 헤쳐 나갈 수 있을 것이며, 고성의 밝은 미래 또한 활짝 열리게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우리 군의회에서는 무술년 새해에도 변함없이 군민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의정에 적극 반영하여 군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동료의원 여러분!

이번 임시회는 2018년 주요업무계획 보고의 건 등 각종 부의안건을 심의 의결하는 회의입니다. 연초의 업무계획은 올 한해 군정 청사진을 제시하는 것으로, 보다 현실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비전으로 모든 군민이 신뢰와 기대를 가질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 의회는 군정 발전 방향에 대해 더욱 더 고민하고 군민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주는 뜻 깊은 회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

이번 업무계획은 보고로써 끝나는 계획이 아니라 지역발전에 진정으로 보탬이 될 수 있는 실질적인 실천을 위한 계획으로 한 해 군정을 이끌어 나가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황금개띠의 해를 맞아 올 한해 개와 같은 영민함으로 여러분 앞에 놓인 현실과 변화에 슬기롭게 대처하기를 바라며, 항상 가정과 직장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고성인터넷뉴스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진정한 도시재생은 무엇일까?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