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현 전 선임행정관 '백두현의 선택' 출판기념회 성료

> 뉴스 > 정치의원뉴스

백두현 전 선임행정관 '백두현의 선택' 출판기념회 성료

고성인터넷뉴스  | 입력 2018-03-12 오전 03:08:25  | 수정 2018-03-12 오전 03:08:25  | 관련기사 건


동영상 바로보기 http://gbs789.com/view.php?seq=897



1.jpg


- 3천 여명 운집

- 토크쇼, 청와대 생활 이야기 

- 민홍철, 김경수, 유은혜 국회의원, 박종훈 경남도교육감 등 참석

 

10백두현 전 청와대 선임행정관의 자전적 에세이인 백두현의 선택출판기념회가 성황리에 펼쳐졌다.

 

이날 오후 130분 고성군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출판기념회에는 민홍철·김경수·유은혜 국회의원과 박종훈 경남도교육감, 김조원 한국항공우주산업 사장을 비롯한 군민 3000여 명이 참석했다.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열린 출판기념회는 저자가 경험한 청와대 이야기를 주제로 진행됐다.

 

민홍철·김경수·유은혜 국회의원과 박종훈 경남도교육감이 패널로 참석했으며 백두현 전 선임행정관의 진행으로 열렸다.

    

2.jpg


백두현 전 선임행정관은 고성 신월IC 여중생 교통사고 대책 마련 과정, 산청 중고생 캄보디아 교통사고 수습을 위한 의료진 파견, 남부내륙철도 조기착공, 중형조선소 지원, 고성지역 문화예술 분야에 자신이 했던 역할을 진솔하게 담아냈다.

 

백두현 전 선임행정관은 특히 토크콘서트가 열리는 날 이전까지 청와대 선임행정관 사퇴를 미룰 정도로 중형조선소 지원과 남부내륙철도 조기 착공 등과 자치분권을 위해 노력했다어느 자리, 어느 곳에 있더라도 고성을 생각했으며, 앞으로도 그렇게 하겠다고 다짐했다.

 

백두현의 선택은 저자가 겪은 청와대 이야기, 고성에서 자라면서 경험한 성장 스토리가 담겨 있다.

 

앞으로 그가 꿈꾸는 고성의 발전 방안과 지방자치에 대한 소신, 김경수 국회의원과 임종석 대통령비서실장을 비롯한 수많은 정치인과의 인연도 소개하고 있다.

 

박원순 서울시장과 이재명 성남시장, 손혜원 국회의원이 추천사를 썼다.

 

정세균 국회의장을 비롯한 여러 국회의원과 군민 등이 출판기념회에 축하 메시지 영상 등을 보내왔다.

 

백두현 전 청와대 선임행정관은 제19대 대통령선거 문재인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정무특보와 민주당 경남도당 위원장, 새정치민주연합 중앙당 조선해양산업대책위원회 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4.jpg




고성인터넷뉴스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지방소멸대응기금’ 슬기로운 활용이 필요하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