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현 고성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뉴스 > 정치의원뉴스

백두현 고성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고성인터넷뉴스  | 입력 2018-04-21 오후 05:18:21  | 수정 2018-04-21 오후 05:18:21  | 관련기사 건

IMG_1595.JPG


군민이 고성에 산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할 것

김경수 국회의원 등 참석해  승리 다짐

 

군민이 고성에 산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도록 침체된 고성 경제를 살리겠습니다.”

 

고성군수 선거 백두현 예비후보는 21일 오후 2시 고성읍 동외로 양강빌딩 5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이같이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경수 국회의원을 비롯해 이옥철 경남도의원 제1선거구, 하창현 고성군가선거구·최규을 고성군나선거구·김영기 고성군다선거구 예비후보자와 군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방선거 승리를 다짐했다.

 

IMG_1634.JPG

 

백두현 예비후보는 침체된 고성 경제를 살리고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교육의 도시 고성, 복지의 사각지대가 없는 고성, 열심히 올바르게 살아가는 사람이 존경받고 인정받는 고성을 만들겠다대통령 문재인, 경남도지사 김경수, 고성군수 백두현이라면 고성을 획기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김경수 국회의원은 대통령과 정부와 함께 고성과 경남을 힘 있게 발전시킬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군민의 현명한 선택을 바란다고 밝혔다.

 

백두현 예비후보는 LNG 벙커링 클러스터 구축, 남부내륙철도 조기착공 및 고성역사 유치, 무인기 종합타운 투자선도지구 지정, 고성하이화력발전소를 경제발전의 큰 축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국가균형발전에 기초한 완성된 지방정부인 고성특별자치군을 만들어 지역의 독자성과 특성, 장점을 극대화해 고성의 발전을 획기적으로 이루는 등 경제, 교육, 복지, 문화관광, 농축수산업과 관련된 공약을 출마선언문을 통해 공약한 바 있다.

 

백두현 예비후보는 대통령비서실 선임행정관과 문재인 대통령후보 중앙선대위 정무특보, 새정치민주연합 중앙당 조선해양산업특별대책위 공동위원장, 민주당 경남도당 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고성초등학교, 고성중학교, 철성고등학교, 경상대학교를 졸업했다.

 

 

고성인터넷뉴스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인구감소 해결책, 외국인 유학생에 답이 있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