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봉 예비후보 출마선언 기자회견문

> 뉴스 > 정치의원뉴스

최상봉 예비후보 출마선언 기자회견문

고성인터넷뉴스  | 입력 2019-01-17 오후 04:18:01  | 수정 2019-01-17 오후 04:18:01  | 관련기사 건

더불어민주당  최상봉 국회의원 예비후보.jpg안녕하십니까. 변화의 시작, 고성통영의 새인물 최상봉입니다.

 

통영고성 국회의원 예비후보로서 어제도 고성장터를 돌며 인사를 올렸습니다. 평생 들바람 맞으며 고생하신 어머님, 아버님으로부터 많은 격려와 지지의 말씀을 듣고 있습니다. 정말 가슴 뭉클합니다. 다시 한 번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

 

고성은 지난 6·13지방선거에서 역사상 처음으로 민주당 후보가 군수로 당선되었습니다. 비로소 고성의 새로운 변화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이 변화와 더불어 저 최상봉! 경제위기에 종지부를 찍고 변화의 바람을 힘차게 밀고 나가겠습니다.

 

고성과 최상봉의 약속 하나! 세계적인 테마파크 유치하겠습니다.

 

고성 테마파크 유치는 서부내륙 KTX 시대를 준비하는 관광 콘텐츠산업이 될 것입니다. 저 최상봉은 고성 테마파크가 기존 고성의 관광자원들과 유기적으로 연계될 수 있도록 기획단계에서부터 단단히 준비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고성의 관광자원들을 연결하는 혁신적이고 통합적인 관광콘텐츠개발을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고성과 최상봉의 약속 둘! 농업생태관광특구 조성하겠습니다.

 

고성은 소가야 이천년의 중심지이며 유구한 농업유산의 본 고장입니다. 이 기반 위에 꽃을 피우고 있는 생명농업을 저 최상봉은 농업생태관광특구로 조성하여 고성이 KTX시대 생명농업중심지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농업생태관광특구는 농업유산, 생명농업, 로컬푸드 등을 활용한 농축산임업 6차산업화를 위한 기반산업이 될 것입니다. 수산해양엑스포와 연계한 특용작물단지조성, 농업유산을 이용한 농생태관광단지 등 농업생태관광특구는 미래 100년 먹거리가 될 것이며, 이 지역의 젊은이들이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는 동력이 될 것입니다. 고성은 세계가 부러워하는 농업혁신지역이 될 것입니다.

 

고성과 최상봉의 약속 셋! 고성통영 이페이(E-Pay) 시스템을 구축하겠습니다.

 

이제 우리는 남북경제협력을 통한 평화와 번영의 시대를 준비해야 합니다. 저 최상봉은 KTX시대를 대비하여 우리 지역의 관광자원을 통합관리하는 고성통영 이페이(E-Pay) 시스템을 준비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고성통영의 관광자원을 하나의 교통시스템으로 연결해서 접근성을 높이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역의 소득창출과 연동되도록 통합적인 지불수단이 지원되도록 만들겠습니다. 이것이 바로 고성통영 이페이(E-Pay) 시스템입니다.

 

새로운 도약, 희망찬 고성의 새바람

 

고성은 현재 새로운 도약, 변화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고성하이화력발전소의 복합에너지타운, 항공부품산업 배후단지조성, 해양웰니스산업육성, 마동호습지보호지역지정 등 다양한 사업을 잘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가 말씀드린 고성을 위한 약속들이 더해져 변화의 시대를 더욱 힘차게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고성군민 여러분! 고성의 미래는 희망찹니다. 힘내십시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고성인터넷뉴스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한산대첩 현장에서 청렴 오예(Oh Yeah)! 기가 막힌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