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일부 청년여성당원 서필언 지지선언

> 뉴스 > 정치의원뉴스

자유한국당 일부 청년여성당원 서필언 지지선언

고성인터넷뉴스  | 입력 2019-01-29 오후 07:26:01  | 수정 2019-01-29 오후 07:26:01  | 관련기사 건

3.jpg


자유한국당 통영, 고성 청년위원회와 통영, 고성 미래여성위원회가 서필언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하고 29일 오전 기자회견을 열었다.

   

지지자들은 성명을 내고 서필언 후보만이 자유한국당과 동고동락하면서 당이 힘든 시기에 통영·고성 당협위원장의 책무를 이행하면서, 보수의 구심점 역할을 해왔다고 밝혔다.

   

또한 지지자들은 서필언 후보가 원칙과 상식, 정의가 살아있는 사회를 만들고, 통영·고성의 발전을 위해서 꿈과 희망으로 열심히 생활할 수 있는 터전을 마련해 줄 것을 간절히 소망한다며 아래와 같이 밝혔다.

   

아래는 기자회견문 전문이다.

   

2.jpg 

   

- 통영고성 국회의원 보궐선거. ‘서필언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 성명


자유한국당 전() 통영·고성 청년위원회(통영김태완.고성배기완)와 전() 통영·고성 여성미래위원회(통영박원순,고성선정숙)’는 오는 43일 실시되는 통영·고성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자유한국당 서필언예비후보를 지지하기로 결의한다.

   

우리는 서필언 후보가 누구나 살고 싶고, 누구나 찾아오는 희망차고 풍요로운 통영·고성을 만들 적임자임을 확신한다.

   

우리는 서필언 후보가 중앙과 지방의 주요 직책을 두루 수행하면서 다양한 국정 운영 경험을 쌓아 왔을 뿐만 아니라, 통영·고성의 새로운 도약과 지역민의 복리 증진을 위한 청사진을 마련해 온 준비된 국회의원 후보임을 확인했다.

   

서필언 후보는 우리 지역의 전 계층, 전 세대가 함께 잘사는 따뜻한 보금자리를 만들 수 있는 도덕성과 청렴성, 검증된 능력과 진정성을 갖춘 후보임을 확신한다.

   

특히, 우리는 그동안 서필언 후보가 통영·고성의 발전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지역민과 소통하면서, 지역의 문제해결을 위해 노심초사하는 모습을 지켜봐 왔다.

   

서필언 후보는 자유한국당과 동고동락하면서 당이 가장 힘든 시기에 자유한국당 통영·고성 당협위원장의 책무를 이행하면서, 보수의 구심점 역할을 해왔다.

   

우리는 서필언 후보가 원칙과 상식, 정의가 살아있는 사회를 만들고, 통영·고성의 발전을 위해서 꿈과 희망으로 열심히 생활할 수 있는 터전을 마련해 줄 것을 간절히 소망한다.

   

나아가 우리는 서필언 후보가 나라를 바로 세우고, 지역경제와 민심을 살리면서 서민의 먹고사는 문제와 고충을 챙겨 해결하는 국회의원이 되어줄 것을 기대한다.

2019129


- 자유한국당 전() 통영.고성 청년위원회(통영김태완,고성배기완) () 통영.고성 여성미래위원회(통영박원순,고성선정숙)

   

대표 김태완 배기완 박원순 선정숙




고성인터넷뉴스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내란은 처벌되고 우리 민주주의는 비약적 진전을 이룰 것이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