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진 서필언, 자유한국당 경선결과 문제있다 이의신청

> 뉴스 > 정치의원뉴스

김동진 서필언, 자유한국당 경선결과 문제있다 이의신청

고성인터넷뉴스  | 입력 2019-03-11 오후 05:05:56  | 수정 2019-03-11 오후 05:05:56  | 관련기사 건

  

43일 치러지는 통영고성지역 국회의원 보궐선거 자유한국당 예비후보들의 경선이 끝나고 정점식 후보로 결정됐으나 김동진 서필언 후보 쪽에서는 경선 과정에 대한 투명성이 없이 중앙당이 결과만 발표했다면서 강력하게 반발하며 이의신청서를 자유한국당에 넣었다.

 

아래는 김동진 서필언 후보 쪽이 낸 이의신청서 전문이다.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보궐선거 경선 결과에 대한 이의신청서

 

1. 2019310일 경선에 대한 경선 결과 발표가 311일 오전 730분에 있었습니다. 결과는 정점식 후보의 승리로 발표되었습니다.


함께 경선에 참여한 김동진 · 서필언 후보측에서는 이번 결과가 납득할 수 없는 것으로 판단되었고, 지역민들 역시 승복할 수 없는 결과라는 것이 일반적인 여론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에 자유한국당에 강력하게 이의를 신청합니다.

 

1) 먼저 두 여론 조사 기관(코리아 리서치, 한국갤럽)의 결과를 공개하지 않고, 자유한국당 사무원의 집계를 일방적으로 발표한 것에 큰 의문을 표합니다. 여론조사 기관의 결과를 봉인 해제하여 명명백백히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2) 이번 결과는 지역여론과는 매우 배치되고 있습니다. 221KBS여론조사 결과는 서필언 19%, 김동진16.3%, 정점식 7.6%로 나왔는데, 불과 17일만에 이런 결과가 나왔다는 것에 대해 믿을만한 근거가 없습니다.

 

3) 또한 경선 당일 김동진 · 서필언 후보측 잠정 집계와는 너무도 큰 차이를 보여주는 결과입니다. 너무나 민감한 사안이므로 신중에 신중을 기한 집계였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2. 위의 이런 3가지 사유에 따라 행정정보공개법에 의한 정보공개를 정식으로 요청하고, 양사의 조사결과에 따른 종합보고서를 제출해 주시기를 강력히 요청합니다.

 

3. 이 이의요청에 대한 자유한국당의 납득할만한 응답이 없다면 우리는 이번 경선은 무효이며 승복할 수 없음을 밝혀둡니다.

 

2019311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

 

김동진 서필언 



 

고성인터넷뉴스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고성 출신 ‘건축왕’, 정세권 선생 선양사업 추진해야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