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의회 제249회 임시회 박용삼 의장 개회사

> 뉴스 > 정치의원뉴스

고성군의회 제249회 임시회 박용삼 의장 개회사

고성인터넷뉴스  | 입력 2020-01-08 오전 11:28:01  | 수정 2020-01-08 오전 11:28:01  | 관련기사 건

IMG_2451.JPG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의원 여러분과 이 자리에 함께 해 주신

백두현 군수님을 비롯한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기해년이 저물고 꿈과 희망이 가득 찬 경자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올해 의정운영의 첫 장을 여는 제249회 임시회를 개회하면서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으로 여러분을 뵙게 되어 대단히 반갑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군민의 대변자로서 고성군의회가 열린 의정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 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더욱더 노력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또한, 지역주민들의 복리증진과 민생현안 해결을 위해,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펼쳐주신 동료의원 여러분께도 심심한 경의를 표합니다.

 

아울러, 새로운 도약 희망찬 고성 건설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계시는 백두현 군수님을 비롯한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새해 새아침을 맞아 기대도 큽니다만, 우리가 해결해야 할 과제 또한 수없이 많습니다. 과거 어느 해 보다도 군민 여러분의 지혜와 힘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군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결집한다면 어떠한 어려운 난관도 슬기롭게 헤쳐 나갈 수 있을 것이며, 고성의 밝은 미래 또한 활짝 열리게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고성군의회에서는 경자년 새해에도 변함없이 군민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의정에 적극 반영하여 군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동료의원 여러분!

이번 임시회는 고성군의회 위원회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등 부의안건을 심의의결하는 회의입니다. 상정된 안건에 대하여 심도 있게 심사해 줄 것을 당부 드립니다.

 

이제 곧 우리 민족의 최대 명절인 설 연휴가 다가옵니다.

가족과 친척이 함께 모여서 따뜻하게 보내는 명절임에도 소외되어 외롭게 보내는 이웃이 없는지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집행부에서는 설 연휴 종합대책 계획을 보다 내실 있게 수립하여 군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각종 안전사고를 예방함은 물론, 각종 긴급 상황에 잘 대처하여 편안하고 안전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힘찬 새해의 붉은 태양처럼 가슴속 뜨거운 꿈을 향해 도전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기를 바라며, 지혜와 총명을 상징하는 하얀 쥐의 기운을 안고 밝고 희망찬 새해를 맞으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고성인터넷뉴스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지방소멸대응기금’ 슬기로운 활용이 필요하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