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지역위기 극복을 위한 대군민 호소문

> 뉴스 > 정치의원뉴스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지역위기 극복을 위한 대군민 호소문

고성인터넷뉴스  | 입력 2020-03-10 오후 05:38:27  | 수정 2020-03-10 오후 05:38:27  | 관련기사 건

고성군의회가 좀 늦은감이 있지만 뒤 늦게나마 코로나19바이러스 확산을 막고 이겨내자는 호소문을 냈다.


고성군의회가 오늘 낸 코로나19관련 대군민 호소문은 고성군에서 확진자가 나왔던 때를 정점으로 봤을 때 지금은 당시 확진자가 완치 돼 격리해제가 된 이후 나오는 것이어서 많이 늦은 것으로 보인다. 


박용삼 의장이 대군민 호소문을 발표하고 있다. (1).JPG


아래는 고성군의회가 발표한 대군민 호소문이다.

 

존경하는 고성군민 여러분!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연일 전국적으로 확산되는 추세에 있고, 우리 지역에서도 현재까지 2명의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감염성이 높은 바이러스로부터 군민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총력을 기울였으나, 2명의 확진자 발생으로 군민 여러분께 깊은 불안감을 안겨드린 점 의회에서도 무척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지난 223일 발생한 확진자는 의료기관 치료 후 341330분부로 자가 격리가 해제되어 정상적인 생활을 하고 있으며, 31일 발생한 확진자는 현재 의료기관에서 치료 중에 있습니다.

 

다행히 현재까지 추가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고 있으나, 결코 안심할 수만은 없는 상황입니다.

 

불안감과 걱정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실 군민들을 위해 고성군의회는 집행부와 합심하여 예방 활동에 총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고성군의회는 군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다음과 같이 전력을 다할 것입니다.

첫째.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 감염병 대응을 위한 위생 용품이 적재적소에 보급될 수 있도록 건의하겠습니다.

 

둘째. 공공시설 및 다중이용시설과 확진자 이동 경로에 따른 소독 뿐만 아니라 지역 내에 사각지대가 없는 방역 소독이 되도록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셋째. 코로나19 발생에 따른 지역 경기침체 극복을 위해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지금은 우리 지역에서 더 이상의 추가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장 급선무입니다.

 

고성군 행정의 선제적 대응과 사회적 관심이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노력이 이 위기를 극복하는 데 큰 보탬이 되고 있습니다.

 

지금의 힘겨운 상황을 슬기롭게 헤쳐나가기 위해서는 군민 여러분들의 협조가 그 어느 때보다도 절실합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도 나와 내 가족, 내 이웃의 건강과 지역공동체의 안전이 우리 모두에게 달려있다는 마음으로 감염병 예방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고성군민 여러분!

 

고성군의회는 그동안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써 최선을 다해 군민의 목소리를 집행부에 전달해 온 것처럼,

 

이번 비상상황에서도 군민 여러분의 불안감 해소를 위해 집행부와 긴밀하게 협조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2020. 3. 10. 고성군의회 의원 일동




고성인터넷뉴스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엉터리 예측'은 '엉터리 현실 진단'의 당연한 결과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