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의회 제253회 임시회 박용삼 의장 개회사

> 뉴스 > 정치의원뉴스

고성군의회 제253회 임시회 박용삼 의장 개회사

고성인터넷뉴스  | 입력 2020-04-17 오후 03:29:05  | 수정 2020-04-17 오후 03:29:05  | 관련기사 건

IMG_5890.JPG


고성군의회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의원 여러분과 이 자리에 함께 해 주신

백두현 군수님을 비롯한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

 

모든 생명체가 소생하는 4월을 맞아, 253회 임시회가 열리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합니다.

 

먼저, 지난 415일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및 고성군의원재선거가 평온한 가운데 공명정대하게 치러질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신 군민 여러분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이번 고성군 다 선거구 군의원 재선거에서 제8대 의원으로 당선되신 우정욱 의원님께 진심 어린 축하와 환영의 인사를 드립니다.

 

군민의 대표주자로서 주민 한분 한분의 말씀에 귀 기울여 주민복지 증진과 민생 현안문제 해결을 위하여 열정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쳐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1991년 부활한 지방자치시대도 올해로 어느덧 30년째를 맞고 있습니다. 이제 지방자치는 더 이상 풀뿌리가 아닌 우리나라 민주주의의 든든한 버팀목이자 밑바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고성군의회는 군민을 대표하여 군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군정에 반영하고 성숙한 의회상을 구현하는데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심기일전하여 지역주민과 함께 열어가는 고성군의회가 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이번 임시회는 고성군 여성친화도시 조성에 관한 조례안 등 부의안건을 심의의결하는 회의입니다. 상정된 안건과 현안과제들이 의회와 집행부의 적극적인 참여와 진지한 토론 속에 군민복리 증진의 밑거름으로 이어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

날로 풍성해지는 자연의 모습처럼 집행기관에서 추진하는 모든 사업들이 원활하게 시행되어 소기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아울러, 코로나19 극복을 위하여 애쓰고 있는 공직자 여러분의 헌신적인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합니다.

 

끝으로,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코로나19 사태가 하루빨리 종식되어, 평온한 일상을 되찾게 되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고성인터넷뉴스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30년 묵은 민원 속 시원히 해결한 고성군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