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점식 의원 ‘윤리위 제명에 대한 주장문’

> 뉴스 > 정치의원뉴스

정점식 의원 ‘윤리위 제명에 대한 주장문’

고성인터넷뉴스  | 입력 2021-10-21 오후 04:58:41  | 수정 2021-10-21 오후 04:58:41  | 관련기사 건

<주 장 문>

 

본 위원에 대한 제명 요구안을 제출한 민주당의 공작정치 행태를 강력 규탄합니다.

 

지난 106()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는 국정감사 기간임에도 야당 국회의원인 본 위원의 사무실을 압수수색 했습니다.

 

당시 압수수색 영장에 따르면 저는 참고인 신분이었지만 공수처는 저의 PC와 휴대전화뿐만 아니라 보좌진들의 PC와 서류까지 대대적으로 수색하였으나 어떠한 문건이나 흔적조차 찾지 못한 채 빈손으로 돌아간 바 있습니다.

 

공수처조차도 고발 사주와 관련하여 본 위원에 대한 어떠한 혐의나 연관성도 찾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무런 근거 없이 저에 대한 제명 요구안을 제출한 민주당의 이런 오만방자한 공작정치를 강력 비판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제가 국민의힘 법률자문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우리 당 명의로 열린우리당 최강욱 의원에 대해 고발한 내용은

 

- 최강욱 의원이 조국 전 장관의 아들에게 허위로 인턴증명서를 발급한 것에 대해 업무방해 등의 혐의로 이미 기소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 2020.4.2. 유튜브 방송에서 조국 전 장관의 아들이 실제로 인턴 근무를 하였다고 허위사실을 공표한 발언이 선거법을 위반하였다는 취지의 내용이었습니다.

- 그 후 1심 법원은 최 의원에 대하여 유죄를 인정한 바 있습니다.

 

저의 사무실에서는 위 제보를 접수하여 고발장을 검찰에 제출하였을 뿐 저나 보좌진이 검찰 또는 김웅 의원으로부터 문제의 고발장을 전달받은 사실이 없음을 밝힙니다.

 

민주당은 제21대 총선에 영향을 미치기 위한 선거공작이라고 주장하고 있으나 위 고발장은 총선 훨씬 이후인 8월에 검찰에 제출되었습니다.

 

잘 아시다시피 윤미향 의원은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하는 척하며 성금을 받아 발 마사지를 받는가 하면, 본인의 교통 과태료 및 세금을 납부 등 공금횡령을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공공연하게 일삼아 온 것이 드러났습니다.

하지만 민주당은 윤 의원에 대해서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의혹만으로 저를 제명해야 해야 한다는 민주당의 행태는 내로남불, 막가파식 독재정치의 민낯을 그대로 보여주는 것입니다.

 

한편, 국민적 의혹이 짙은 대장동 비리 의혹이 커지고 있는데도 민주당은 이를 덮기 위해 국민을 속이고, 우롱하며 현재 고발 사주 건의 의혹을 키우고자 혈안이 되어 있지만 지금도 그렇고 앞으로도 이와 관련하여 저와 관련한 어떠한 증거나 실체가 나올리 만무하며 다시 한번 결백함을 재차 강조하는 바입니다.

 

이에 공수처와 검찰에 거듭 촉구합니다.

공수처는 혐의 없는 저를 수사할 것이 아니라 이 건과의 실질적 관련이 짙은 박지원 국정원장과 조 모씨에 대해 수사력을 더욱 집중하고 국민적 공분이 거세지고 있는 대장동에 대한 진실규명을 위해 수사력을 집중해야할 것입니다.

 

아울러 저에 대한 무혐의가 입증될 시 이를 주도한 민주당 지도부와 관련자들은 반드시 이에 상응하는 대가를 치러야 할 것임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1021

국회의원 정점식





고성인터넷뉴스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인구감소 해결책, 외국인 유학생에 답이 있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