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의회, 제274회 제1차 정례회 열어

> 뉴스 > 정치의원뉴스

고성군의회, 제274회 제1차 정례회 열어

고성인터넷뉴스  | 입력 2022-05-12 오후 04:51:54  | 수정 2022-05-12 오후 04:51:54  | 관련기사 건

제274회 고성군의회 제1차 정례회 제1차 본회의.JPG

 

고성군의회(의장 박용삼)12일부터 18일까지 7일 동안의 일정으로 제274회 제1차 정례회를 열었다.

 

이번 정례회에서는 고성군 농기계 임대사업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 여러 부의안건을 심의·의결할 계획이다.

 

12일 제1차 본회의에서는 2021회계연도 세입·세출결산 승인안 제안 설명의 건,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의 건을 상정했다.

 

군의회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 동안 각 상임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의 활동을 벌여 2021회계연도 결산 승인안과 예비비 지출 승인안과 각종 조례안을 심사 할 계획이다.

 

심사한 조례안과 동의안, 2021회계연도 세입세출결산승인안, 2021회계연도 예비비 지출 승인 안은 182차 본회의에서 의결할 계획이다.

 

박용삼 의장은 지난 4년 동안 우리 의회에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준 군민들과 의정활동에 아낌없는 지원과 협조를 해준 공직자들과 동료 의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새롭게 시작할 제9대 의회에도 변함없는 애정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고성군의회 제274회 정례회 개회사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의원 여러분과 이 자리에 함께해 주신

이기봉 군수권한대행님을 비롯한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

 

신록의 푸르름이 더해가는 계절의 여왕 5월에, 274회 제1차 정례회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뵙게 되어 대단히 반갑습니다.

 

먼저, 8대 의회가 개원된 이후 지난 4년여간 따뜻한 격려와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 주신 고성군민 여러분과 그 어느 때보다 힘겨운 상황에서도 맡은 바 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계시는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군민과 늘 희로애락을 함께 하면서 민의를 대변하기 위해 헌신적인 의정활동을 해 오신 동료의원들의 열정과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존경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오늘부터 개회되는 이번 정례회는 2021회계연도 세입·세출결산 승인안 등 각종 부의안건을 심의의결하는 회의입니다. 상정된 안건과 현안 과제들이 의회와 집행기관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군민 복리 증진의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

이제 얼마 있지 않아서 하절기가 도래됩니다.

매년 하절기 재난재해 대비 태세에 만전을 기해 온 것과 같이 올해에도 집중호우로 인한 수해와 각종 전염성 질병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예방 활동에 철저를 기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끝으로, 5월은 가족 행사가 많은 가정의 달입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새롭게 출범할 제9대 고성군의회에도 변함없는 애정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성인터넷뉴스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인구감소 해결책, 외국인 유학생에 답이 있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