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현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뉴스 > 정치의원뉴스

백두현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고성인터넷뉴스  | 입력 2022-05-17 오후 06:38:36  | 수정 2022-05-17 오후 06:38:36  | 관련기사 건

백두현 후보.JPG

 

백두현 더불어민주당 고성군수후보가 14대한민국이 주목하는 일 잘하는 군수 백두현을 구호로 선거사무소를 열었다.

 

고성읍 중앙로 53 동외광장 구)현대자동차 고성지점에 마련된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6.1 지방선거 출마 후보자들과 지지자와 군민들이 참석했다.

 

하창현 선대위원장은 민선 7기 백두현 군정은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사업을 해왔고 성과를 낸 굵직굵직한 사업들이 넘쳐나고 있다언제 고성이 이런 호황을 누려본 적이 있나. 우리 다음 세대를 위한, 고성의 미래와 여러분들이 생각하고 상상하는 눈부신 도약이 오롯이 여러분과 함께할 때 이뤄진다고 강조했다.

 

선거사무소 개소식3.jpg


황대열 전 경남도의원은 수십 년 동안 거류면민들이 축산 악취로 고통을 호소했지만, 그 누구도 해결하지 못했다. 그러나 백두현 군수는 스마트축산 ICT 사업을 벌여 그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백두현 후보는 그 누구보다 능력있고 추진력 있다고 말했다.

 

백두현 후보는 민선 7기 가장 큰 성과는 군민들이 행정을 믿고 군민들의 편이라고 생각하는 것이었다군민들이 바라는 고성의 변화와 발전, 군민 행복 그리고 희망을 멈출 수가 없어 이번 선거에 출마하게 됐다고 말했다.

 

지지자들.JPG


동해면 국도 77호선, 상리~하이 도로를 비롯해 주민 숙원사업 예산을 확보하고 스포츠대회 유치, 야구장개장, 어린이 물놀이터와 같은 수많은 사업을 해 왔다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예산을 가져와서 부족한 것을 더 메꾸고 4년 동안 해왔던 일을 마무리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민선 7기 성과 가운데 전국최초로 시작한 청소년 꿈키움 수당은 고성군의 백두현 정책으로 거듭났다앞으로 대한민국에서 주목받는 고성군, 군민이 행복한 도시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백 후보는 마지막으로 이번 선거는 군민 행복을 위해 일할 사람이 누구인지 인물론으로 깨끗하게 치러지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백두현 고성군수 후보는 민선 8무상 대중교통 시행 돌봄SOS센터 운영 KTX고성역사 역세권 복합개발 조선해양산업특구 2,000개 일자리 창출 꿈 키움·함께 키움 수당 시행 고성문화관광재단·문화예술인회관·유스호스텔 건립 쌀 생산비 지원 공룡테마파크 조성 경로당 회장·총무 활동비 지급 거류·하일·하이 도시가스 공급을 공약했다.





고성인터넷뉴스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고성 출신 ‘건축왕’, 정세권 선생 선양사업 추진해야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