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공룡박물관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 뉴스 > 관광문화뉴스

고성공룡박물관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박경현 기자  | 입력 2017-04-12 오후 05:28:20  | 수정 2017-04-12 오후 05:28:20  | 관련기사 건

고성군, 고성공룡박물관에서 가족과 즐거운 추억 쌓으세요! (1).jpg

 

봄기운이 감도는 4월을 맞아 고성공룡박물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용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의미 있는 봄을 즐기는 것 중 한가지라 하겠다.

 

고성 공룡박물관에서는 방문객들이 공룡발자국과 화석 등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되는 전시 해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문화관광해설사가 관람객의 관람 동선에 맞춰 전시품을 해설하고 관람객들의 질문에 답하는 형태로 진행되는 전시해설 프로그램은 고성공룡박물관 홈페이지에 공지된 전시 해설 가능일자를 확인 후 관람 3일 전에 미리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따로 정해진 시간대는 없으며 최소 4인 이상부터 신청이 가능하다.


고성군, 고성공룡박물관에서 가족과 즐거운 추억 쌓으세요! (명예관장과 함께하는 주말 가족 체험 프로그램) (1).jpg

 

아울러 고성군에서는 박물관을 찾는 관람객이 공룡화석을 보다 흥미롭게 즐길 수 있도록 매월 1회씩 주말 가족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공룡박물관 명예관장인 서승조 박사와 함께 하는 가족 체험프로그램은 고성공룡박물관 견학과 상족암 공룡발자국 화석지 탐험 등으로 약 2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 인원은 20(4인 가족 기준 5팀 정도) 이내로 프로그램에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고성공룡박물관 홈페이지(http://museum.goseong.go.kr)로 신청하면 된다.

 

이와 함께 군은 오는 415일부터 주말 체험프로그램으로 공룡치즈 만들기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매주 주말 오후 2시에 운영되는 공룡치즈 만들기프로그램은 치즈의 역사와 제작과정 알기, 공룡 치즈 만들기, 공룡버튼 만들기 등으로 약 1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대상자는 전화(055-670-4451)로 신청하면 된다.


고성군, 고성공룡박물관에서 가족과 즐거운 추억 쌓으세요! (명예관장과 함께하는 주말 가족 체험 프로그램) (2).jpg

 

고성공룡박물관 입장권을 구입할 경우 전시 해설 프로그램과 공룡박물관 명예관장과 함께하는 가족 체험프로그램에 대한 참가비는 따로 없다. , ‘공룡치즈 만들기프로그램은 1인당 12,000원의 참가비가 필요하다.

 

고성공룡박물관에서 진행되는 각종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고성공룡박물관(055-670-4451)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고성공룡박물관은 세계3대 공룡발자국 화석산지로 공룡의 흔적과 더불어 천혜의 자연경관도 함께 만끽할 수 있다가족과 함께 공룡에 대한 특별한 추억도 쌓고 다양한 체험도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경현 기자 bghhyoni@naver.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인구감소 해결책, 외국인 유학생에 답이 있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