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가볼만한 곳]고성공룡박물관

> 뉴스 > 관광문화뉴스

[설 연휴 가볼만한 곳]고성공룡박물관

고성 인터넷뉴스  | 입력 2008-01-31  | 수정 2008-10-08 오전 8:13:44  | 관련기사 건

▲ 공룡박물관 전경

 

가자! 1억년전의 신비가 살아 있는 고성공룡박물관으로!


5일 간의 긴 설 연휴. 자녀들을 위해 의미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고성인터넷뉴스가 자녀들과 황금설연휴의 특별한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국내유일의 공룡테마전문박물관인 고성공룡박물관을 추천합니다.

 

▲ 박물관에 전시된 진품 공룡화석

 

고성공룡박물관은 공룡골격진품화석을 비롯해 공룡전체골격, 익룡, 공룡조형물들을 관람 할 수가 있으며 3D입체영상물을 통해 살아 움직이는 공룡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재현해 놓아 누구나 공룡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박물관 출구 쪽 공룡공원에는 마치 중생대 공룡들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모습을 재현한 공룡조형물들이 있어 보는이들로 하여금 영화 쥬라기 공원의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받게 합니다.

 

▲ 차분히 걸은듯한 공룡발자국
공룡공원을 지나 공룡발자국 화석지인 상족암 일대는 국내에서 최초로 공룡발자국 화석이 발견된 곳으로, 그 주변 경관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절경으로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해 자신있게 권합니다.

 

상족암 일대 해안변에 산재해 있는 공룡발자국은 1억년전 형성 된 중생대 백악기 지층으로 해안을 따라 2,100여족 이상 되는 다양한 공룡발자국화석들이 마치 오늘 아침에 공룡이 지나간 듯한 선명함을 자랑해 자신도 모르게 1억년전 세계에 빠져들게 합니다.


자연경관이 수려한 한려수도의 중앙부인 상족암은 해변을 끼고 무한정으로 넓게 깔린 깨끗한 암반과 기암절벽으로 이루어진 신비스런 계곡, 수정같이 깨끗한 겨울바다가 한데 어우러져 여러분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 신비감을 자아내는 공룡동굴

<설날연휴 박물관 운영안내>

 

2월 6일,  8일 정상운영

2월 7일  오후 1:00부터 운영

2월 9일, 10일 정상운영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고성 인터넷뉴스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인구감소 해결책, 외국인 유학생에 답이 있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