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나라쇼핑몰 『만 번째의 프로포즈』

> 뉴스 > 관광문화뉴스

공룡나라쇼핑몰 『만 번째의 프로포즈』

한창식 기자  | 입력 2009-05-12  | 수정 2009-05-12 오전 10:33:54  | 관련기사 건

고성군청에서 직접 운영하는 공룡나라 쇼핑몰(http://edinomall.com)에서는 가입회원 1만 명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만 번째의 프로포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만 번째의 프로포즈』는 5월 12일부터 5월 17일까지 공룡엑스포 방문자 중 엑스포 주제관 공룡나라 쇼핑몰 홍보부스 현장에서 회원으로 가입하는 1만 번째 가입고객과 만 번째를 아깝게 놓친 9천9백9십9번째 회원과 만1번째 회원에게 행운을 드리는 이벤트 행사이다. 


만 번째 회원 『만 번째의 프로포즈』 상은 20만원 상당의 공룡나라쇼핑몰 이용권을, 아차상 2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공룡나라쇼핑몰 이용권이 주어진다.


또한 1만 명 돌파기념‘감사 만만’이벤트도 동시에 실시되는데, 회원 1만 명 돌파일로부터 엑스포 행사 마지막 날인 6월 7일 까지 공룡나라 쇼핑몰 가입회원을 무작위 추첨해 20명에게 공룡나라 쇼핑몰 입점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엑스포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엑스포주제관내의 공룡나라 쇼핑몰 부스에서 회원가입도 하고 행운도 가져가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공룡나라 쇼핑몰은 고성군수가 그 품질을 보증하고, 고성군에서 직접운영하며 택배무료서비스를 실시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10월 15일 오픈 이래 7개월 만에 매출액 2억5천만을 돌파했으며, 주요 인기 상품으로는 한약재로 재배한 생명환경 쌀, 참다래, 취나물, 방울토마토, 굴, 멸치 등이 있다.


고성군은 엑스포 행사기간 동안 공룡나라 쇼핑몰 전용홍보 부스를 설치해 하루 평균 200명 이상의 공룡나라 쇼핑몰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공룡나라 쇼핑몰 홍보부스는 도시민들에게 공룡나라 쇼핑몰과 고성군의 농.수.특산물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엑스포행사도 하면서 지역특산물 홍보도 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고 있다.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실시간 고성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258 과 nate를 누르고 고성뉴스를 입력하면 언제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성인터넷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한창식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인구감소 해결책, 외국인 유학생에 답이 있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