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스펙타클 레이저 불꽃쇼! 공룡엑스포 밤하늘에~

> 뉴스 > 관광문화뉴스

국내 최대 스펙타클 레이저 불꽃쇼! 공룡엑스포 밤하늘에~

한창식 기자  | 입력 2009-05-14  | 수정 2009-05-14  | 관련기사 건

- 당항포 밤하늘 환상적인 레이저 불꽃으로 수놓다.

- 주말 16, 17일 21시, 13분 간 연출

 


(재)경남고성세계공룡엑스포조직위원회는 엑스포 개장 48일째 123만 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대성황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오는 16일(토)과 17일(일) 주말 야간 개장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야간 개장이 진행되는 행사장에서는 최첨단 장비를 이용한 국내 최대의 레이저 쇼와 불꽃 쇼가 당항포의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환영의 문을 스크린으로 환영의 문 벽면에 환경을 주제로 한 나비와 낙엽 등의 여러 가지 패턴을 이용한 쇼가 연출된다. 영상 쇼는 환영의 문을 스크린으로 낮에 평범했던 문이 밤에 화려한 색상의 빛으로 변신하면서 신비하고 화려하게 연출되며 또한, 환경을 주제로 나비, 낙엽, 꽃 등의 여러 가지 패턴으로 살아 움직이는 느낌으로 화려함을 더해 주며 환영의 문에 영상이 겹쳐져 장엄하고 웅장한 느낌을 연출하게 된다.

 


레이저 쇼는 지난 2006년 엑스포 당시 주말 저녁 관람객을 엑스포로 대거 몰리게 하는 원천이었으며 워터스크린을 통해 ‘꿈의 환타지, 고성’을 주제로 약 23분간 스토리텔링 방식의 쇼를 연출해 큰 인기를 끈바 있다.


이번 레이저 쇼는 16일과 17일 21시부터 13분간 레이저 빔과 영상, 그리고 불꽃쇼로 진행되며, 20시 30분부터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공룡엑스포조직위 관계자는 “봄기운이 완연한 가운데 선선한 저녁 날씨가 계속됨에 따라 관람객들의 행사장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자 당항만의 아름다운 경관을 더욱 빛내줄 스펙타클 레이저ㆍ불꽃 쇼를 연출해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많이 방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실시간 고성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258 과 nate를 누르고 고성뉴스를 입력하면 언제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성인터넷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한창식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인구감소 해결책, 외국인 유학생에 답이 있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