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거제 착공, 대한민국 대표 초특급해양리조트로 태어난다

> 뉴스 > 관광문화뉴스

대명리조트/거제 착공, 대한민국 대표 초특급해양리조트로 태어난다

한창식 기자  | 입력 2010-02-04  | 수정 2010-02-04 오전 10:16:09  | 관련기사 건

 

2009년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국내 최고의 브랜드로 지식경제부장관상을 수상한 대한민국 1등 `대명리조트`가 거제대명리조트 사업 착공 기념으로 거제지역 개인과 법인 특별회원권(등기이전 회원권)을 파격적인 회원혜택과 함께 분양하고 있다.


이번 특별 회원권은 기존의 20년 만기반환형 회원권에 비해 분양가가 대폭 저렴하게 책정됐으며, 리조트시설에 대한 소유권이전으로 완전한 재산권 행사가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다, 법인체에서 분양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환급받을 수 있는 큰 장점도 가지고 있다.


특히, 이번 기간 중 회원으로 입회하는 고성지역이나 통영지역 개인회원은 연간 30박 범위 내에서 회원객실 이용요금을 2년간 50%할인 받을 수 있으며, 대명리조트 모든 체인의 아쿠아월드를 2년간 등재가족 전원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회원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아울러 법인회원은 아쿠아월드와 스키리프트, 오션월드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회원혜택을 1년간 제공 받게 된다.

 

▲ 거제 대명리조트 조감도


`대명리조트`는 현재 설악 홍천 단양 양양 양평 변산 경주 제주에 직영리조트 객실 5654실을 운영 중에 있으며, 해운대와 지리산 그리고 도고에 협정체인을 운영 중에 있다.


그리고 2012년 준공을 목표로 대명리조트/거제가 시공 중이며, 여수 백야도에 2010년 6월 착공 예정으로 사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강원도 삼척에 2013년 까지 와우산 종합리조트 사업도 삼척시와 함께 추진 중에 있다.


특히, 남해안 한려수도의 미항 거제도 지세포항 거제마린특구 내에 시공되고 있는 대명리조트/거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표적인 초특급해양리조트로 탄생하게 될 것으로 기대되며 2012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자료제공 : 대명리조트/거제 테스크포스 (051)513-4945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한창식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인구감소 해결책, 외국인 유학생에 답이 있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