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주관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경남협의회 월례회 성료

> 뉴스 > 인사&동정

고성인터넷뉴스 주관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경남협의회 월례회 성료

이동환 기자  | 입력 2016-09-19 오후 06:44:34  | 수정 2011-05-02 오후 4:42:59  | 관련기사 건

 

본 동영상 뉴스의 HD FULL - version 영상은 전국어디서나 

olleh(QOOK)-tv Ch.789 고성방송에서 언제든지 보실 수 있습니다.

 

 

 

고성인터넷뉴스가 주관한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경남협의회(이하 한지인협 경남협의회) 월례회가 고성에서의 첫 월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한창식 한지인협 경남협의회장은 29일 오후 함양인터넷뉴스 박영일 대표를 비롯한 10명의 경남지역인터넷언론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성읍 동외리에 있는 일식전문 레스토랑 ‘원궁’에서 한지인협 경남협의회 첫 월례회를 갖고 경남협의회 정관 채택과 차기회의 개최지와 일자 등을 확정하는 등 몇 건의 안건들을 상정하고 의결한 뒤, 준비한 만찬을 함께 하고 이날 일정을 모두 마쳤다.

 

▲ 참석한 내빈들 왼쪽부터 박태훈 고성군의회 의장 김대겸 도의원 하학열 도의원

    김행수 고성군청 행정과장 

 

▲ 지역 대표들과 악수를 나누는 김대겸 도의원(기획행정위원회 소속)

 

특히 이날 고성에서의 첫 한지인협 경남협의회 월례회에는 박태훈 고성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김대겸 하학열 도의원이 각각 축하를 위해 참석했다.

 

또한, 이군현 의원을 대신해 부인 김영희 여사가 특별히 참석했으며, 다른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이학렬 군수와 김종술 부군수를 대신해 고성군청 김행수 행정과장이 참석해 축하했다.

 

▲ 개회사 하는 한창식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경남협의회장

 

 

한창식 한지인협 경남협의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오늘의 고성인터넷뉴스가 있기까지 많은 군민들과 이 자리에 함께하고 있는 고성군의회를 비롯한 도의원들과 고성군 행정의 지지와 지원이 있어 가능했다’고 말하고, ‘지역을 위해 정성껏 홍보하는 것은 물론 녹색성장이 화두가 되고 있는 이때, 정보 전달을 위해 단 한그루의 나무도 베지 않고 실시간으로 지역 소식을 전달하는 우리야 말로 녹색성장을 이끄는 선구자’라 말하면서 ‘스스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노력해 마침내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이 돼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축사하는 박태훈 고성군의회 의장

 

▲ 왼쪽 문미자 양산인터넷뉴스 대표 오른쪽 박동현 김해인터넷신문 대표

 

고성군의회 박태훈 의장은 ‘늘 빠른 속도로 지역민들에게 소식을 전하는 인터넷 언론에 감사한다’고 말하고, ‘날로 변해가는 인터넷과 IT부분에 주목하면서 고성군 의회에서도 이런 변화에 발맞추어 나가려고 노력한다’며 상호간 긴밀히 협조해나가자고 말했다.

 

김대겸 도의원은 ‘고성을 찾아 준 지역 인터넷언론사 대표들을 환영한다’고 말하고, ’지금처럼 고향과 시민들을 위해 눈과 귀가 돼 달라’고 당부했으며, 하학열 도의원은 ‘실시간으로 지역 실정을 시민들에게 충실히 알려 늘 시민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고 추켜세운 뒤, 항상 지역 위해 애써 온데 대해 감사했다.

 

▲ 김대겸 도의원

▲ 하학열 도의원(건설소방위 소속)

 

이 밖에도 고성군청 김행수 행정과장과 김영희 여사도 간략하게나마 이날 회의를 축하했다.

 

한편, 이날 차기 회의는 5월 하순경 거창지역에서 치르기로 결정하고 행사를 모두 마쳤다.

 

▲ 인사말 하는 김영희 여사

 

▲ 왼쪽 백수명 경남도민인터넷뉴스 대표 오른쪽 문미자 양산인터넷뉴스 대표

 

 

▲ 왼쪽 조매정 거창인터넷뉴스 대표 오른쪽 김종근 진주인터넷뉴스 대표

 

▲ 김연길 거제인터넷뉴스 대표

 

▲ 대표들과 인사 나누는 김영희 여사

 

▲ 김행수 고성군청 행정과장

 

▲ 박영일 함양인터넷뉴스 대표

 

 

 

본 동영상 뉴스의 HD FULL - version 영상은 전국어디서나 

olleh(QOOK)-tv Ch.789 고성방송에서 언제든지 보실 수 있습니다.

 

 

 

  * 고성방송은 olleh(QOOK)-TV 에서 볼 수 있습니다.

olleh-TV 신청은 080-077-5555, 070-7092-0174

이동환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공무로 갔는데 이런 결례를 저지르다니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