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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기웅 기자 | 입력 2013-03-26 오후 04:30:46 | 수정 2013-03-26 오후 04:30:46 | 관련기사 9건
양질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위해 민원업무 담당자 대상으로
고성군(군수 이학렬)은 25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읍·면 민원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도로명주소제도 및 민원업무 직무 교육’을 가졌다.
이번 직무교육은 행정의 최 일선에서 민원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도로명주소와 정부민원포털『민원24』운영 방법을 비롯한 본인서명사실확인제 개요 등을 교육함으로써 원활한 민원 응대와 각종 제도 시행에 따른 군민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군청 주택도시과에서는 각 읍면별로 도로명주소가 누락된 건물에 대한 건물번호 부여와 건물번호판 재교부 신청 방법 등 도로명주소와 관련한 민원처리 방법 등을 교육하고 종합민원실에서는『민원24』와 본인서명사실확인제 이용활성화 등에 대해 교육했다.
특히, 이번 교육은 민원인 친절 감동서비스를 위한 기본자세와 전화민원 응대요령 등 그동안의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실무 사례 중심으로 진행돼 실효성을 높여, 보다 나은 양질의 대민행정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기웅 기자 gsinews@empa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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