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고성당협-고성군 당정협의회 개최

> 뉴스 > 정치의원뉴스

새누리당 고성당협-고성군 당정협의회 개최

김미화 기자  | 입력 2014-09-05 오후 03:29:38  | 수정 2014-09-05 오후 03:29:38  | 관련기사 1건

새누리당 고성당협-고성군 당정협의회 개최(2)

 

고성군(군수 하학열)9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군 현안사업 협의를 위해 이군현 국회의원과 최을석 고성군의회 의장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누리당 고성당협과 당정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기획감사실장의 현안사업 보고, 국회의원과 군수가 주재한 질의답변 순으로 진행됐다.

 

군은 당면 현안사업으로 국회의원 공약사업인 국도14호선 확포장 사업 남포국가어항 개발 조선해양플랜트산업 육성과 군정 현안사업인 소형항공기 Air-Park 조성사업 항공산업단지 조성사업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개최 고성화력발전소 건설 마동지구 다목적 농촌용수 개발사업 등을 보고했다.

 

새누리당 고성당협-고성군 당정협의회 개최(3)

 

새누리당 고성당협-고성군 당정협의회 개최(4)

 

하학열 군수는 인사말에서 군정목표를 행복한 군민 비상하는 고성으로 정하고 군민을 최고로 모시는 소통행정에 주안점을 두고 군정을 추진하고 있으며, 항공산업단지 조성 등으로 항공산업을 번창하게 해 고성을 살기좋은 고장, 희망의 고장으로 만드는데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군 현안사업들이 원활히 추진 될 수 있도록 국비 확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이군현 의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항공산업단지 조성, 소형항공기 Air-Park 조성사업, 고성화력발전소 건설 등 당면한 군정 현안사업에 많은 관심과 국비 지원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이군현 국회의원은 지난 8. 25. 폭우피해에 위로와 격려의 말을 전하며, “고성군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예산 확보는 총성 없는 전쟁이며 투쟁의 산물이다.”, “현안사업들이 추진 될 수 있도록 국비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공무원 여러분들도 중앙부처를 자주 방문 하는 등 국비 확보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의원은 국도14호선 확포장사업과 국도77호선 확포장사업 예산은 2015년 예산에 반영하고, 남포항 국가어항 개발 추진 등이 정상적으로 추진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하며, “고성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항공산업단지 조성사업은 고성군의 산업과 연계해 경제효과를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하고 고성화력발전소 건설 사업은 원활한 보상 추진 등 민원 업무 협의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미화 기자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관련기사 1건 보기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인구감소 해결책, 외국인 유학생에 답이 있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