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문석 통영고성 지역위원장, 출판기념회 성황리 열어

> 뉴스 > 정치의원뉴스

양문석 통영고성 지역위원장, 출판기념회 성황리 열어

고성방송  | 입력 2020-01-13 오후 04:55:46  | 수정 2020-01-13 오후 04:55:46  | 관련기사 건

 

- 정치인기관단체장시민 등 약 1,000여 명 참석

- 양 위원장, “시민들의 간절함을 자양분 삼아 통영·고성 위해 일할 것


5.jpg

   

양문석 전 더불어민주당 통영고성지역위원장의 저서 일하고 싶습니다출판기념회가 지난 11일 충무실내체육관에서 정치인, 기관단체장, 시민 약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강석주 통영시장, 백두현 고성군수, 변광용 거제시장을 비롯해 서필언 전 행정안전부 차관, 김윤근 전 경남도의회 의장, 이상석 통영상공회의소 회장, 안휘준 통영시 체육회장 당선자를 포함한 각계각층에서 참석해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3.jpg


7.jpg

  

, 박원순 서울특별시장과 김경수 경남도지사, 더불어민주당 박광온 최고위원, 김부겸박재호설훈송영길진선미최인호 국회의원이 영상 축하 메시지와 축전을 보내와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일반 시민들의 책 구절 낭독과 양 전 위원장의 하모니카 독주로 시작을 알린 이날 행사는 풍물놀이와 난타 공연을 열어 여느 출판기념회와는 다르다는 평을 받았다.

   

이어 더불어민주당 소속 통영시의회 의원 5명과 함께한 북토크에서 양 전 위원장은 많은 정부 예산을 통영·고성에 가져와 경제활성화 효과를 내는 것, 지역 민원을 해결해 시민들의 불편함을 더는 것, 비록 작은 기업일지라도 끌어들여 지역 경제 부활의 기틀을 마련하고 일자리를 늘리는 것, 그것이 양문석의 정치라고 강조했다.

  

4.jpg


6.jpg

  

양 전 위원장은 변하고자 열망하는 시민들의 간절함을 자양분 삼아 통영·고성 지역민들의 삶을 질을 바꿔나가겠다, “정쟁과 대립보다는 협력하며, 지역발전을 위해 단디 그리고 야무지게 일하겠다고 말했다.

   

양문석 전 위원장의 저서 일하고 싶습니다-단디 그리고 야무지게는 통영과 고성의 정치인으로서 지역 주민과 함께했던 일상을 소개하고, 저자의 유년시절부터 지금까지의 소소한 개인사를 담았다.


1.jpg


2.jpg





고성방송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고성군청의 ‘긴급재난소득추진단’ 뭣 하는 곳인가?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