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의 동영상뉴스는 olleh(QOOK)-TV Ch.789 고성방송에서 FULL HD 화질로 보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임원진 선출 및 2012 결산감사 등
고성군은 15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조현명 부군수와 황영주 고성군 이장협의회 회장을 비롯한 읍․면 이장협의회장들과 총무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성군 이장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에서는 2012 결산감사와 함께 새로운 임원진을 선출하고, 군정 시책 추진에 따른 협조사항과 지역 현안 등 고성 발전을 위한 다양한 안건도 논의됐다.
군에서는 이봉주훈련코스 제11회 경남고성 전국마라톤대회 개최 홍보와 함께 슬레이트 철거와 처리 지원사업, 2013년 희망나눔캠페인 등을 안내해 지역민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2013년 도내에서 개최되는 첫 마라톤 대회인 만큼 ‘이봉주훈련코스 제11회 경남고성 전국마라톤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대회당일 마라톤코스 구간 (회화면, 동해면, 거류면, 마암면) 일대 교통통제 안내와 많은 군민들과 출향인이 관심 가질 수 있도록 협조 당부했다.
조현명 부군수는 군 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해 준 이장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마라톤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가교 역할에 다시 한번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새로운 임원진에는 지회장 상리면이장협의회 유도야 회장, 부회장 삼산면이장협의회 김한오 회장, 감사 고성읍이장협의회 문계환 회장, 사무국장 구만면이장협의회 이근섭 회장이 각각 선출됐다.
* 이 기사는 내고향TV 고성방송 "지역소식" 메뉴 "주간소식"에서 방영됩니다.
쿡-스카이라이프 가입자와 올레-스카이라이프 가입자나 올레 라이브 가입자면 전국 어디서나 고성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