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2015년 고성군 이장 한마음대회 성황리 개최
  • 김미화 기자2015-11-14 오후 09:52:07

- 그동안 노고 취하를 위해 강부관 이장 등 15명 포상


2.jpg

 

 

()전국이통장연합회 경남지부 고성군지회(회장 강을석)13일 고성역도경기장에서 관내 263개 마을이장과 유관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고성군 이장 한마음대회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채건 부군수`` 이군현 국회의원`` 제정훈 도의원 등이 참석해 고성군의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는 이장들을 격려했다.

 

1부 개회식에서 고성읍 수외마을 강부관 이장`` 삼산면 대포마을 제두연 이장`` 하이면 월흥마을 박기권 이장`` 대가면 세동마을 허석도 이장`` 마암면 보대마을 구선이 이장이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국회의원표창을 수여받았고`` 고성읍 대안마을 박우경 이장`` 상리면 망림마을 황규진 이장`` 영오면 범계마을 정종현 이장`` 개천면 차치마을 이재환 이장`` 구만면 광암마을 김갑호 이장`` 회화면 남진마을 정원주 이장`` 동해면 북촌마을 박외주 이장`` 거류면 덕촌마을 백낙천 이장이 장기재직자와 모범이장에게 수여하는 군수표창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고성경찰서장 감사장에는 하일면 용태마을 김철석 이장`` 영현면 신촌마을 박종만 이장이 표창을 전달 받았다.

 

1.jpg


 

강일석 지회장은 이날 대회사에서 오늘 행사를 계기로 이장들이 행정기관과 주민과의 가교역할을 더욱 충실히 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채건 부군수는 축사를 통해 지역사회 리더로서 이장의 역할을 강조하며 다함께 잘사는 고성`` 행복한 고성을 만들 수 있도록 협조해달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고성군은 이장들의 사기진작과 자긍심 고취를 위해 상해보험 가입`` 선진지 견학`` 모범이장 국내외연수`` 이장자녀 장학금 지급 등 다양한 지원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640고성군 이장 한마음대회 (1).JPG


640고성군 이장 한마음대회 (3).JPG




 

연관뉴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