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경찰서는 27일, 고성군 이장협의회회원 15명을 초청해 군민안전강화와 눈높이 치안구현을 위한 치안간담회를 개최했다.
고성경찰서는 지난해 5월 9일 ‘4대 사회악 근절 붐 조성’을 위한 고성군 이장협의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김정완 서장은 9월부터 거류면사무소 이장회의 방문을 시작으로 14개 읍면에“찾아가는 눈높이 치안현장 간담회”를 가지고 이 자리에서 각 읍·면 이장들로부터 치안상 불편이나 요구 사항에 대한 의견을 청취했다.
이날 간담회는 “치안 현장 간담회”에서 청취한 의견에 대한 조치 사항과 관내 치안상황보고, 주요성과와 14년 중점추진사항 등을 설명하고 주민의 대표인 이장과 경찰의 유기적인 협력으로 지역사회 치안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김정완 경찰서장은 참석한 이장협의회 회원들에게 “평소 치안업무에 협력해 준 것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앞으로도 4대 사회악 근절과 교통사고 예방 등 지역의 치인 활동에 적극 협조해줄 것”을 당부했다.
유도야 고성군 이장협의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고성경찰서와 협력해 범죄예방과 4대 사회악 근절 등 치안 활동에 적극 협력 할 것”을 다짐했다.
| |
└ 2015년 고성군 이장 한마음대회 성황리 개최김미화 기자
└ 고성군, 모범이장 및 읍면 회장단 선진지 견학김미화 기자
└ 구만면이장협의회, 이장동산 정비로 구슬땀정선하 기자
└ 고성경찰서, ‘14년 2차 도민의 소리조사 분석보고회 개최정선하 기자
└ 2013년도 고성읍 이장협의회 정기총회 개최김미화 기자
└ 고성경찰서, 2013년 하반기 정기 인사발령정선하 기자
└ 고성경찰서, 4대 사회악 근절을 위한 이장협의회와 MOU 체결정선하 기자
└ 2013년 고성군 이장 한마음대회 성황리 열려김미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