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가요제 참가자 4월 18일까지 선착순으로 10팀 모집
고성군은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문화 정착을 위해 20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청소년문화의집 야외공연장에서 관내 초․중․고등학생, 가족 등 300여명을 대상으로 ‘제2회 청소년 문화존’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2회 청소년 문화존은 ‘고성 지르go’라는 주제로 자신의 끼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청소년 문화공연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개회식을 시작으로 청소년가요제와 초청공연으로 이루어진 어울마당과 체험마당이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청소년가요제에 참가한 팀 중 1위 1팀, 2위 2팀, 3위 3팀 총 6팀에게 시상을 할 계획이며, 청소년정책과 프로그램 개발에 기여할 ‘청소년 참여·운영위원회’, 청소년자원봉사단 ‘핑크파워’, 재능기부 봉사단 ‘행복한 멘토’ 위촉식도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또한, 청소년가요제 진행 중에는 관람객 중 즉석 장기자랑과 댄스공연이 준비돼 있으며, 청소년가요제 시상 후 참가, 관람학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먹거리 장터, 명함 만들기-나 이런 사람이야, 청소년금연캠페인, 스트레스 팡팡 등 다양한 체험부스가 운영된다.
이에, 고성군에서는『고성 지르go』청소년가요제 참가를 선착순으로 10팀 모집한다. 희망을 원하는 학생은 청소년문화의집으로 오는 4월 18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성군 청소년문화의집(☎670-2939) 및 고성군청 교육복지과(☎670-2386)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