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주민서비스 민․관 협력 워크숍’ 개최

> 뉴스 > 고성뉴스

‘2015년 주민서비스 민․관 협력 워크숍’ 개최

정선하 기자  | 입력 2015-12-16 오후 03:08:32  | 수정 2015-12-16 오후 06:24:06  | 관련기사 8건

- 행복한 고성을 만들어가는 민관 협력기구

 

 64012월16일 주민서비스 민·관협력 워크샵 (1).JPG


고성군(군수 최평호)16일 오후, 종합사회복지관 대강당에서 공공기관 사회복지담당 공무원과 민관기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2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2015년 주민서비스 민관 협력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행복한 고성을 만들어가는 민관 협력기구 고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라는 주제로 실무자간의 이해와 소통의 시간을 갖고 민관 협력 기구의 효율적 운영 등 지역자원 발굴 연계 방안 등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2015년 주민서비스 민관 협력 워크숍행사는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 전국협의체 현황 등 운영사례에 대한 강의에 이어 송년의 밤 행사 순으로 진행됐다.

 

최평호 고성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이번 행사를 통해 민·관 실무자가 서로 협력하기 위한 기반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앞으로도 민·관 협업을 통한 주민통합서비스에 기여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64012월16일 주민서비스 민·관협력 워크샵 (3).JPG


64012월16일 주민서비스 민·관협력 워크샵 (2).JPG


 

박재하 고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대회사를 통해 현장 업무로 바쁜 중에도 분과활동에 적극 참석하는 열정과 노력이 협의체의 활성화에 밑거름이 되고 있다오늘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고성의 복지발전에 대한 후원자이며 버팀목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8회 고성군 사회복지대회에 이어 사회복지유공자 표창 시상식에서 한 해 동안 사회복지현장에서 땀 흘린 공로로 강동수 씨와 김호숙 씨에게 국회의원상을 수상했고, 이정미 씨에게 경상남도지사상, 홍정근 씨와 김균영 씨, 윤준석 씨, 이형숙 씨, 하미은 씨, 김종인 씨, 유영주 씨, 박성희 씨에게는 고성군수상이 각각 수여됐으며, 이외숙 씨와 문숙란 씨, 배정구 씨에게는 고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의 감사패가 각각 수여됐다.

 


 

정선하 기자 gsinews@empal.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고성 출신 ‘건축왕’, 정세권 선생 선양사업 추진해야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