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새정치 손혜원 홍보위원장, 백두현 예비후보 적극 지원
  • 정선하 기자2015-08-25 오전 09:46:02

- 22~23일 고성 방문해 문화관광산업현장 둘러봐


20150823_115139_01.jpg

 

새정치민주연합에서 획기적인 현수막 문구와 셀프디스 캠페인 등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손혜원 홍보위원장이 백두현 고성군수 재선거 예비후보를 적극 지원하고 나섰다.

 

새정치민주연합 경남도당(위원장 김경수)은 지난 22일과 2312일간 손혜원 홍보위원장과 백두현 고성군수 예비후보와 함께 고성군 일대를 둘러보고 고성군의 발전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손혜원 홍보위원장과 백두현 예비후보는 백두현 예비후보 사무실 관계자와 간담회를 시작으로 공룡엑스포`` 고성박물관`` 고성촌`` 학동마을`` 송학동고분군 등지를 둘러봤다.

 

경남도당은 손혜원 홍보위원장은 유명 기업이나 상품 이미지`` 디자인`` 네이밍`` 로고 디자인 등으로 업계에서 미다스의 손으로 불리는 전문가 경력을 바탕으로 고성군의 문화관광산업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킬 방안을 찾아 백두현 예비후보를 적극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고 설명했다.

 

경남도당은 손혜원 홍보위원장은 지난달 6일 최고위원회의에서 지금까지 하지 않았던 다른 목표로 사람을 움직여야 한다. 브랜드를 만들 때 주변을 살피는 게 중요하다고 밝힌 것과 같은 맥락으로 고성을 둘러봤다고성군수 재선거에서 지속적인 지원으로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새정치민주연합 중앙당과 경남도당은 오는 1028일 전국에서 유일하게 기초단체장 재선거가 치러지는 고성군수 선거에서 백두현 예비후보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와 지원을 펼칠 방침이다.

 

손혜원 홍보위원장은 시원한 정치로 거듭나겠습니다는 현수막 문구를 시작으로 강한 카리스마를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셀프디스1 문재인 편라는 셀프디스 캠페인을 기획하고 진행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연관뉴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