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일 고성군선거관리위원회에 고성군수 후보 등록
10월 28일 재보궐선거 후보 등록 첫날인 8일 백두현 후보(49.새정치민주연합)가 고성군수 재선거 후보 등록을 마쳤다.
기호 2번 백두현 후보는 이날 고성군수 후보로 등록한 뒤 보도자료를 내고 "고성을 살려 새로운 미래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백두현 후보는 "고성군의 조선해양산업과 관광산업`` 문화와 복지 등의 분야에서 신성장 동력이 되겠다"며 "고성군민의 생활을 풍요롭게 변화시키는 고성군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백두현 후보는 특히 "129명의 국회의원이 있는 새정치민주연합의 영남 유일의 야당 군수로서 고성군 발전을 위해 "예산폭탄"을 전 지역에 아낌없이 쏟아 붓겠다"고 강조했다.
새정치민주연합의 문재인 당대표는 지난 8월 30일 백두현 후보 사무소를 방문해 "영남 유일의 야당 군수가 되면 고성은 획기적으로 발전할 것"이라며 전폭적인 예산지원을 약속한바 있다.
백두현 후보는 새정치민주연합 중앙당 조선해양산업대책위원회 위원장과 정책위원회 부의장`` 부대변인`` 전국농어민위원회 부위원장을 맡고 있다.
백두현 후보는 조선해양산업대책위원 위원장으로서 지역의 발전을 이끌 조선해양산업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백두현 후보는 지난 2006년 지방선거 당시 후보 중 유일하게 조선해양산업특구 지정을 공약하면서 고성의 새로운 미래상을 제시하기도 했다.
백두현 후보는 고성군수 재선거에서 "4生 고성"을 위한 ▲잘사는 고성(경제) ▲사람 사는 고성(사람) ▲자랑스러운 고성(관광) ▲정직한 고성(신뢰)을 제시했다.
특히 백두현 후보는 조선해양산업특구 활성화와 화력발전소를 통한 산업기반 구축`` 농․어․축산 지원 강화를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 지역화폐 제도 도입 등을 공약했다.
백두현 후보는 무상급식 원상회복과 출산지원센터 설립`` 희망복지센터 설립`` 다자녀가정 지원 등을 약속했다.
백두현 후보는 "사람을 바꾸면 고성이 바뀐다"며 "고성군민의 삶을 바꾸는 선택`` 밝은 미래를 위한 선택을 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 백두현 후보 '정부가 전액 삭감한 경로당 냉난방비 지원'고성인터넷뉴스
└ 백두현 후보, 조선해양산업 활성화 위해 실제 뛴다김미화 기자
└ 백두현 후보, 복지아동청소년 관련 정책 협약체결고성인터넷뉴스
└ 백두현 후보, 17일 동외광장서 ‘집중유세’ 펼쳐고성인터넷뉴스
└ 새정치면주연합 백두현 후보 국비 관련 새누리 주장 반박고성인터넷뉴스
└ 백두현 후보자 첫 유세에서 회견문 발표 김미화 기자
└ 문재인대표 고성민생현장 방문,백두현후보 문화복지 공약발표김미화 기자
└ 백두현, 남동발전 그린파워, 협상파트너 명확히 해야한창식 발행인
└ [10.28. 재선거]백두현, 선거는 치열하지만 아름다워야 고성인터넷뉴스
└ 백두현 후보, 조선 해양산업 활성화 방안 정책공약 발표김미화 기자
└ 새정치민주연합 고성군수 재선거 백두현 예비후보 공천 확정정선하 기자
└ 새정치민주연합 김상곤혁신위원장 백두현 예비후보 캠프간담회김미화 기자
└ 백두현 새정연 중앙당 조선해양산업대책위원장 1차 전체회의 주재김미화 기자
└ 문재인 당대표 민생현장 방문, 백두현 군수후보 지원김미화 기자
└ 새정치 손혜원 홍보위원장, 백두현 예비후보 적극 지원정선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