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정치 정청래 최고위원․민홍철 국회의원․김경수 경남도당 위원장 등 참석
백두현 고성군수 후보가 17일 대규모 집중유세를 펼치면서 선거운동 초반 확실한 승기잡기에 나섰다.
백두현 후보는 이날 오후 2시 고성군 고성읍 동외광장과 선거사무소에서 출정식을 겸한 집중유세와 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새정치민주연합 정청래 최고위원`` 민홍철 국회의원`` 김경수 경남도당 위원장을 비롯한 당원과 군민 등 200여 명이 참여했다.
백두현 후보는 “고성군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군정을 펼치겠다”며 “고성을 바꿔 새로운 미래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백두현 후보는 “아동양육 수당을 두 번째 자녀부터 경남에서 유일하게 주지 않는 고성`` 자녀 학자금을 지원하지 않는 경남 두 개 군 중의 하나인 고성이다”며 “고성의 획기적인 변화를 이루겠다”고 밝혔다.
정청래 최고위원은 이날 집중유세 이후 열린 백두현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백두현 후보가 고성군수로 당선되면 당에서`` 국회에서 고성군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밝혔다.
정청래 최고위원은 이날 고성을 두 번째 방문해 백두현 후보를 도왔다. 정 최고는 오는 22일에도 고성을 방문해 백두현 후보의 지지를 호소할 계획이다.
민홍철 국회의원은 “백두현 후보가 출마하면서 확실한 고성의 희망이 보이고 있다”며 “훌륭한 재목인 백두현 후보를 뽑아 고성의 발전을 이룰 수 있게 해야 한다”고 호소했다.
민홍철 국회의원은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으로서 고성의 발전을 이끌 고성역 유치를 반드시 관철시키겠다”고 밝혔다.
김경수 위원장은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가 참석한 남부내륙철도 관련 토론회에서 고성역과 통영역 계획안을 없애야 한다는 논의가 있었다”며 “이에 대해 새누리당은 사과해야 한다”고 밝혔다.
김경수 위원장은 “백두현 후보와 새정치민주연합 경남도당`` 문재인 당대표가 고성역 유치를 약속할 수 있다”며 “김무성 당대표와 새누리당의 공식적인 약속이 있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새정치민주연합 중앙당과 경남도당의 총력적인 지원과 소속 국회의원이 백두현 후보의 당선을 돕기 위한 고성 방문이 줄을 잇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우상호 국회의원과 전해철 국회의원은 18일 고성을 방문해 백두현 후보의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 백두현 후보 '정부가 전액 삭감한 경로당 냉난방비 지원'고성인터넷뉴스
└ 백두현 후보, 조선해양산업 활성화 위해 실제 뛴다김미화 기자
└ 백두현 후보, 복지아동청소년 관련 정책 협약체결고성인터넷뉴스
└ 새정치면주연합 백두현 후보 국비 관련 새누리 주장 반박고성인터넷뉴스
└ 백두현 후보자 첫 유세에서 회견문 발표 김미화 기자
└ 문재인대표 고성민생현장 방문,백두현후보 문화복지 공약발표김미화 기자
└ 백두현, 남동발전 그린파워, 협상파트너 명확히 해야한창식 발행인
└ [10.28. 재선거]백두현, 선거는 치열하지만 아름다워야 고성인터넷뉴스
└ 백두현 후보, 조선 해양산업 활성화 방안 정책공약 발표김미화 기자
└ 새정치민주연합 고성군수 재선거 백두현 예비후보 공천 확정정선하 기자
└ 새정치민주연합 김상곤혁신위원장 백두현 예비후보 캠프간담회김미화 기자
└ 백두현 새정연 중앙당 조선해양산업대책위원장 1차 전체회의 주재김미화 기자
└ 문재인 당대표 민생현장 방문, 백두현 군수후보 지원김미화 기자
└ 새정치 손혜원 홍보위원장, 백두현 예비후보 적극 지원정선하 기자
└ 백두현 예비후보, 당 조선해양산업대책위원회 공동위원장 임명고성인터넷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