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읍면장 회의 정례화로 군-읍면 소통행정 강화

> 뉴스 > 고성뉴스

고성군, 읍면장 회의 정례화로 군-읍면 소통행정 강화

고성인터넷뉴스  | 입력 2020-03-19 오후 03:42:57  | 수정 2020-03-19 오후 03:42:57  | 관련기사 건

3월19일 읍면장회의 (4).jpg

 

고성군(군수 백두현)은 정해지지 않은 때 열던 읍면장 회의를 정기화하여 군정수행을 원만히 하고, 군과 읍면 사이 소통행정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로써 군과 읍면이 지역 현안을 공유하고 공동 대처방안을 찾아 군정 발전에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20. 3. 19.() 830분 중회의실에서 열린 읍면장 회의에서는 국가 재난상황인 코로나19와 관련된 주민 여론에 대한 의견수렴과 함께 당면 읍면 현안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3월19일 읍면장회의 (3).jpg

백두현 군수는 코로나19로 군민의 불안심리가 더해지는 이 때에 읍면장의 대민행정 수행 정도에 따라 군민의 행복지수가 달라지는 만큼 현장 행정을 강화하고, 민생 현안과 직결되는 사항은 군민들이 바로 느낄 수 있도록 조치하는 주민 밀착 행정을 펼칠 것을 당부했다.

 

앞으로 고성군은 읍면장 회의를 달마다 첫 번째, 세 번째 화요일 정기로 열고, 군청 내 IP방송 실시와 고성군 공식sns로 군민에게 읍면 행정 추진사항을 공개하여 열린 행정 구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고성인터넷뉴스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칼럼&사설전체목록

'엉터리 예측'은 '엉터리 현실 진단'의 당연한 결과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