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필언 예비후보 '통영 고성을 확 바꾸겠습니다'

> 뉴스 > 정치의원뉴스

서필언 예비후보 '통영 고성을 확 바꾸겠습니다'

내고향TV통영방송  | 입력 2016-02-03 오전 08:40:09  | 수정 2016-02-03 오전 08:40:09  | 관련기사 11건


- 130, 그랜드빌딩 5층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

 

서필언 새누리당 제20대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가 130() 오전 11, 통영시 북신동 그랜드빌딩 5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김동진 통영시장을 비롯해 서 예비후보 지지 기자회견을 가졌던 구상식, 김만옥, 유정철, 문성덕, 황수배 시의원, 그리고 서국현, 이지연 전 시의원, 강용민 서필언 후원회장 등 지지자들이 사무실을 가득 메웠니다.

 

개소식 행사는 먼저 통영관광 전도사로 널리 알려진 둠 라이더 이승민씨가 행사 분위기를 띄우는 통기타 라이브 공연으로 시작됐다.

 

또한 지역의 발전과 변화를 위해서는 이제 세대교체가 필요하다는 내용의 축사를 마친 구상식 시의원은 서 예비후보에게 즉흥적으로 한 가지 약속을 받아 내기도했다.

 

구상식 시의원이 국회의원에 당선된다면, 비서나 보좌관을 지역 인재들로 뽑아 주겠느냐?”고 묻자 참석자들의 열띤 박수와 함께 서 예비후보는 이에 화답했다.

 

서필언 후보와 친구 사이로, 유영초교 총동창회장, 미륵축구동호회장을 역임한 강용민 서필언 후보 후원회장은 축사에서 "친구가 당선돼야 통영고성 지역발전을 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서필언 예비후보는 인사말에서 경쟁자인 이군현 국회의원을 작심한 듯 비판했다.

 

서 예비후보는 다른 경남지역 도시들을 예로 들면서 통영,고성은 발전에서 쏙 빠져있는 느낌이라며 지역 국회의원이 과연 통영,고성의 어떠한 발전 비전을 제시했는지? 국가로부터 어떤 집중적인 지원을 이끌어 냈는지? 통영고성을 위해 지역민과 진지하게 머리를 맞대고 고민했는지?를 묻고 싶다고 말했다.

 

서 후보는 통영.고성이 이대로 주저앉을 것인지, 비상할 것인지 결정할 날이 다가온다면서 새누리당 경선에서 유권자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서 후보는 자신에 대한 음해성 이야기들이 돌아다닌다면서 그 중 자신이 차기 시장을 노린다는 얘기와 낙하산 인사라는 얘기에 대해 명확하게 선을 긋고 아니라고 밝히며 해명했다.

 

대신 그는 이군현 의원의 건강에 대해 공격했다.

이 의원의 건강이 많이 회복되었다고 하는데, 이젠 새벽시장에서 선거운동을 하면서 같이 얼굴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그는 또한 새누리당은 개인의 전유물이 아니라며 당의 발전과 지역민을 위해 존재하고 봉사해야 한다면서 선거가 축제가 돼야 하고 지역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역민의 믿음을 받을 수 있도록 당당하게 대결해 나가자고 이군현 의원측을 겨냥했다.

 

끝으로 그는 이번 개소식을 계기로 고향으로 내려오는 차 안에서 결심한 초심으로 돌아가겠다며 자신에게 기회를 달라고 유권자의 지지를 호소했다.




내고향TV통영방송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공무로 갔는데 이런 결례를 저지르다니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