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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미화 기자 | 입력 2014-08-27 오전 09:37:58 | 수정 2014-08-27 오전 09:37:58 | 관련기사 18건
고성경찰서(서장 함현배)는 26일, 함현배 경찰서장이 방문민원인에 대한 안내와 상담을 직접 하는 등 현장체험을 통한 주민들의 소리를 듣는 하루를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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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서장의 이번 체험근무는 고소․고발, 교통민원상담 등을 통해 방문민원인의 소리를 직접 들어 효과적인 치안행정에 반영하는 한편, 현장근무자에 대한 애로․건의사항도 같이 들어 개선할 점들은 고쳐나가기로 했다.
함현배 서장은 “민원실은 경찰서를 방문하는 민원원이 가장 먼저 만나는 곳으로 무엇보다 친절해야 한다.”며 “민원인의 불편사항이 없도록 전문성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달라고.”고 당부했다.
김미화 기자 gsinews@empa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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