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엑스포, 50만명 돌파 행운대잔치

> 뉴스 >

공룡엑스포, 50만명 돌파 행운대잔치

한창식 기자  | 입력 2009-04-16  | 수정 2009-04-16 오후 1:47:11  | 관련기사 건

- 4월 19일(일) 입장객 선착순 행운권 배부


경남고성공룡엑스포조직위원회는 2009경남고성공룡엑스포 관람객 50만 명 돌파 기념 행운대잔치를 다가오는 일요일(19일) 공룡엑스포 주행사장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16일 현재 입장 관람객 누계 44만 명을 넘어서면서 이미 접수된 단체관람객 현황과 주말 평균 입장 관람객 수치를 집계해 볼 때 오는 19일 관람객 50만 명 돌파는 무난할 것으로 조직위는 내다 보고 있다.


이번 50만 명 돌파 기념 행운대잔치는 19일 개장과 동시에 환영의 문 主게이트와 바다의 문에서 동시에 입장객들에게 5,000매의 행운권이 나누어지며 오후 1시 30분에는 공룡엑스포 주행사장 상설무대(야외공연장)에서 이학렬 경남고성공룡엑스포조직위원장과 제준호 고성군의회 의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에서 행운권을 직접 추첨한다.


행운권 추첨은 당일 상설무대 현장에 참석한 관람객 중 추첨에 의해 호명되는 자를 대상으로 대상에는 LCD TV와 오니, 고니, 지니, 시니상 4명을 추첨해 고성시장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며, 20명의 행운상 당첨자에게는 2만원 권의 고성시장 상품권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2009공룡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와 싸이월드 타운 미니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관람객 50만 명 돌파 기념 ‘2009공룡엑스포 응원 메세지 남기기, 공룡엑스포 이미지 스크랩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벌여 엑스포 입장권과 공룡엑스포 바탕화면을 선물로 증정하는 등 온ㆍ오프라인을 통해 대대적인 행운대잔치를 벌인다.

 


또한, 엑스포 조직위는 앞으로도 관람객 100만 명 돌파와 지난 2006공룡엑스포 유치 관람객 154만 명 돌파 기념 행운대잔치를 마련해 공룡엑스포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21일(화) 공룡엑스포 주행사장(당항포관광지)에서는 “고성시장 상품권을 잡아라!”라는 주제로 게임이벤트 참가자와 우승자를 대상으로 고성시장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가 마련되는 등 공룡엑스포 행사장에는 관람객들을 위한 각종 이벤트가 풍성히 열릴 예정이다.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실시간 고성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258 과 nate를 누르고 고성뉴스를 입력하면 언제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성인터넷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한창식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해상왕국 ‘소가야’ 중심도시 고성, 소가야의 역사문화도시로 도약하자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