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란한 빛, 밤이 더 아름다운 공룡나라 고성!

> 뉴스 > 관광문화뉴스

현란한 빛, 밤이 더 아름다운 공룡나라 고성!

박경현 기자  | 입력 2016-04-07 오후 06:40:03  | 수정 2016-04-07 오후 06:40:03  | 관련기사 48건

- 10시까지 야간개장, 공룡 등(루미나리에 다양한 볼거리


1.jpg

 

개막 일주일째를 맞은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행사장에는 밤낮을 가리지 않고 관람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어두운 밤에도 관람객들로 북적이는 이유는 바로 화려한 빛 경관 연출로 낮과는 다른 매력을 뿜어내기 때문이다.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최평호, 이하 조직위)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를 맞아 엑스포 기간 동안 야간개장을 실시하고 야간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5개의 빛 테마와 대형 공룡 등(), 루미나리에, 야간 공연 등을 준비했다.

 

야간 개장은 엑스포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시행되며 오후 5시에 매표와 입장을 시작해 오후 10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야간에는 주요 전시관 중 다이노토피아관’, ‘홀로그램영상관’, ‘한반도발자국화석관’, ‘디노 아쿠아리움4개 전시관 관람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야간 개장을 위해 행사장 전체를 5개의 테마로 나눠 각기 다른 매력의 빛 경관을 조성했다.

 

조직위는 입구에서부터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별빛 광장’, 봄을 맞아 만개한 튤립과 조명이 함께 어우러진 달빛 가든’, 캐릭터관 앞 광장을 은하수 조명으로 꾸민 빛의 나라’, 금봉산천을 따라 빛나는 빛의 강’, 축제의 클라이막스 빛의 왕국을 완성하는 빛의 성등을 꾸며놓았다.

 

2.jpg


3.jpg

 

또한, 이번 야간개장을 위해 고성군과 자매결연도시인 중국 쯔궁시의 전문 기술팀을 초청해 대형 공룡 등()을 제작해 행사장 곳곳에 설치했다.

 

퍼레이드는 매일 오전 11, 오후 2, 오후 730분에 공룡분수대 앞에서 관람할 수 있다.

 

미디어 파사드쇼는 오후 8, 912회 공룡캐릭터관 앞에서 상영되고 레이져 불꽃 쇼는 오후 830, 93012회 공룡분수대 앞 일원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낮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행사장, 그 빛의 향연 속으로 떠나보자!




박경현 기자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관련기사 48건 보기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성공적인 남해안권 관광 개발, 고성의 촘촘한 도로망 확충이 ‘성공 열쇠’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