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평호 군수 2016년 신년사

> 뉴스 > 영상뉴스

최평호 군수 2016년 신년사

내고향TV고성방송  | 입력 2015-12-31 오후 01:19:25  | 수정 2015-12-31 오후 01:19:25  | 관련기사 14건



* 이 기사는 olleh-TV Ch.789 고성방송에서 FULL HD 화질로 보실 수 있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향우 여러분! 그리고 동료직원 여러분! 2016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여러분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지난해 저에게 고성군수라는 중책을 맡겨 주신 군민여러분의 뜨거운 격려와 사랑에 다시 한 번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우리 모두가 염원하는 행복하고 살맛나는 고성을 만들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사랑하는 군민여러분! 그리고 향우 여러분! 행복하고 살맛나는 고성을 위한 우리 군의 발전전략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우리 군은 고성읍을 중심으로 서부, 북부, 동부권의 생활권이 형성돼 있어, 이를 고루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고성읍을 중심축으로 각 거점별 특성에 맞는 발전전략이 필요합니다.

 

고성읍 권역은 항공산업단지 조성, 남포국가어항 개발, 스포츠 타운 조성 등으로 경제, 교통, 문화의 중심이 되게 하고 고성화력발전소가 들어서는 하이면 권역은 인구 1만명 규모의 관리계획을 수립하고 기반시설을 확충해 서부 고성의 거점으로 육성하겠습니다.

 

영오면 지역은 농업경쟁력을 갖춘 북부권의 거점으로 21세기 미래 먹거리 산업을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회화면 배둔리는 구만, 마암면을 포함한 동부권의 거점이자 당항포관광지의 배후도시로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거류면 당동리 지역은 조선해양플랜트산업과 인근 국가산단의 배후도시이자 거점지역으로 육성시켜 나가겠습니다.

 

항공산업 육성’ ‘조선해양플랜트산업 육성’ ‘전지훈련인프라 구축과 스포츠마케팅을 군정의 3대 핵심 전략사업으로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동료공무원 여러분! 군민 한 분 한 분을 부모형제와 같이 모시는 공직풍토를 조성합시다. 군민과 함께 생각하고 같은 꿈을 꾸며 군민에게 봉사하는 공무원이 됩시다. 부정부패에 물들지 않는 청렴한 공직사회를 조성합시다. 민원은 신속하게 군민이 만족할 수 있게 처리하도록 합시다. 우리 다 같이 살맛나는 고성건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여러분의 노고가 결코 헛되지 않게 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이제 시작입니다. 새로운 시작입니다. 군민에게는 행복을, 민원인에게는 만족을, 공무원은 청렴한 행복하고 살맛나는 고성을 건설하고자 합니다. 군민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 드립니다. 새해 첫 날 가슴에 품은 모든 일들 다 이루시고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시길 거듭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611일 고성군수 최평호



* 이 기사는 내고향TV 고성방송 "지역소식" 메뉴 "주간소식"에서 방영됩니다.

 

쿡-스카이라이프 가입자와 올레-스카이라이프 가입자나 올레 라이브 가입자면

전국 어디서나 고성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내고향TV고성방송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관련기사 14건 보기

칼럼&사설전체목록

[논평]한반도 대전환, 본격적 추진 단계로 진입하다

최근뉴스